생각나는대로

박명수 스모크 챌린지 도전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 스모크 챌린지란?

Income from Dividend Stocks 2024. 1. 21.
728x90

박명수 스모크 챌린지 도전

KBS2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에서 개그맨 박명수가 'Smoke(스모크)' 챌린지에 도전하는 모습이 241회차 방송을 통해 공개되었다. 이 프로그램은 대한민국 보스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일할 맛 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한 역지사지와 자아성찰을 중점으로 하는 프로그램이며, 최근에는 89주 연속 동 시간대 1위를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방송 내용

1) 박명수의 라디오 공개방송

박명수는 영하 8도의 추위 속에서도 관객들을 위해 열정적으로 상의를 탈의하는 등의 활동으로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이는 7년 만에 진행된 그의 라디오 공개방송 현장에서 벌어진 일이다.

2) 'Smoke' 챌린지 도전

박명수는 이날 방송에서 'Smoke' 챌린지에 도전했다. 그의 독특한 춤사위는 원곡의 강렬한 춤과는 대조적으로, 두 팔을 들고 맥반석 위의 오징어처럼 춤추는 모습을 보여주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하지만, 이 춤은 관객들의 무심한 반응과 SNS에 올라오지 않은 점을 언급하며 씁쓸한 웃음을 자아냈다.

 

박명수 스모크챌린지 영상 보러가기

 

3) 스튜디오 반응

스튜디오에서 VCR을 통해 이를 지켜보던 전현무는 박명수의 춤사위에 놀라움과 함께 큰 웃음을 표현했다. 박명수는 "라디오 공개 방송 후 SNS에 챌린지 영상이 올라오지 않았다"며 웃픈 상황을 전했다.

 

스모크 챌린지

최근 K-댄스 열풍의 선두주자 역할을 했던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두번째 시즌에서 다이나믹 듀오와 이영지의 "스모크(Smoke)"가 미션곡으로 선정되고 댄스크루 "베베"의 리더 바다의 안무가 미션 안무로 채택되면서굉장히 큰 화제를 일으켰습니다.

베베의 스모크 안무가 화제를 일으키면서 방탄소년단의 뷔, 아이브 안유진, 잇지의 예지, 류진, 손호영 등 많은 연예인들과 일반인들까지도 스모크 챌린지에 참여하면서 더더욱 크게 화제가 되었습니다.

 

BTS 뷔 스모크 챌린지 영상 보러가기

 

아이브 안유진 스모크 챌린지 영상 보러가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