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나는대로

트럼프 피격, 총격범 사살 총격영상보기 / 총격 원인 / 트럼프 부상정도

Income from Dividend Stocks 2024. 7. 15.
728x90

트럼프 피격, 총격범 사살

트럼프 전 대통령의 대통령 선거 유세 중 피격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총격범은 현장에서 사살되었습니다. 총격 원인과 트럼프 전 대통령의 부상 정도를 알아보고 총격영상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트럼프 X(엑스) 보기 >

 

트럼프 페이스북 보기 >

 

트럼프 인스타 보기 >

 

 

트럼프 피격 및 총격범 사살 사건 과정

 

2024년 7월 13일,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은 펜실베이니아주 버틀러에서 유세를 진행하던 중 총격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이날 트럼프 전 대통령은 오후 6시 5분쯤 단상에 올라 연설을 시작했습니다. 약 5분 후, 관객석 왼편에서 총성이 3~4차례 울리며 트럼프 전 대통령은 긴급 대피하게 되었습니다. 총성은 이후에도 몇 차례 더 울렸고, 비밀경호국(SS) 요원들은 트럼프 전 대통령을 신속히 호위하여 현장을 떠났습니다. 총격범은 인근 건물 옥상에서 AR-15 계열 소총을 사용하여 총격을 가했습니다. 경찰관이 총격범을 발견하고 대치하던 중, 총격범은 트럼프 전 대통령을 향해 방아쇠를 당겼습니다. 이 과정에서 비밀경호국 저격수가 총격범을 사살하였습니다. 사건 이후, 현장에 있던 지지자들 중 1명이 사망하고, 2명이 중상을 입었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총상을 입었으나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로 병원에서 치료를 받은 후 퇴원하였습니다.

 

트럼프 피격 영상

 

트럼프 피격 영상보기 >

 

일시 사건
2024-07-13 18:05 트럼프 전 대통령 유세 시작
2024-07-13 18:10 총성이 3-4차례 울림, 트럼프 긴급 대피
2024-07-13 18:15 비밀경호국 요원들 트럼프를 보호하며 단상에서 호위
2024-07-13 18:20 총격범 인근 건물 옥상에서 총격
2024-07-13 18:25 경찰관과 총격범 대치, 경찰 후퇴
2024-07-13 18:30 비밀경호국 저격수가 총격범 사살
2024-07-13 19:00 트럼프 전 대통령 병원 이송 및 치료
2024-07-13 19:15 트럼프 전 대통령 퇴원, 뉴저지로 이동
2024-07-13 20:00 트럼프 전 대통령 SNS에 총격 관련 글 게시

 

트럼프 피격 부상 정도

 

트럼프 전 대통령은 총격 당시 오른쪽 귀 윗부분을 관통하는 부상을 입었습니다. 총격이 발생한 직후, 트럼프 전 대통령은 얼굴을 찡그리며 오른쪽 귀를 틀어막고 단상 밑으로 몸을 피했습니다. 비밀경호국 요원들이 신속히 그를 보호하여 병원으로 이송되었고, 치료 후 퇴원하였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트루스소셜'에 글을 올려 "나는 피부를 찢는 총알을 느꼈고, 피를 많이 흘렸다"고 언급했습니다. 병원에서 치료를 받은 후, 트럼프 전 대통령은 뉴저지의 개인 골프클럽으로 이동하여 하룻밤을 보냈습니다. 그의 건강 상태는 안정적이며, 곧 예정된 공화당 전당대회에 참석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사건으로 인해 정치권은 큰 충격을 받았으며, 바이든 대통령을 포함한 정치 지도자들은 트럼프 전 대통령의 안전을 기원하고 정치적 폭력을 규탄하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총격범 총격 / 사살 상황 및 총격 원인

 

총격범 토머스 매슈 크룩스는 펜실베이니아주 버틀러의 유세 현장에서 인근 건물 옥상으로 올라가 트럼프 전 대통령을 향해 총격을 가했습니다. 경찰관이 크룩스를 발견하고 대치하는 상황에서, 크룩스는 경찰관에게 소총을 겨누었습니다. 경찰관이 후퇴하자, 크룩스는 트럼프 전 대통령을 향해 방아쇠를 당겼고, 비밀경호국 저격수가 즉시 크룩스를 사살하였습니다. 총격범이 사용한 AR-15 계열 소총은 그의 아버지가 합법적으로 구매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수사관들이 크룩스의 차량을 수색하면서 폭발물로 보이는 장치를 발견하였고, 추가 분석이 진행 중입니다. 크룩스는 정신병력이나 온라인에서 위협적인 행동을 한 증거가 없으며, 특정 이념과 연관된 정황도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FBI는 이 사건을 암살미수로 간주하고 국내 테러 가능성도 열어두고 수사를 진행 중입니다.

 

 

총격범 토머스 매슈 크룩스 상세 프로필

토머스 매슈 크룩스는 펜실베이니아주 베델 파크에 거주하는 20세 백인 남성입니다. 2022년 베델 파크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앨러게니 카운티 커뮤니티 칼리지에서 공학 준학사 학위를 취득하였습니다. 그는 고등학교 시절 수학과 과학 분야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어 장학금을 받았고, 졸업 후 요양원에서 영양 보조사로 근무하였습니다. 크룩스는 정치적으로 혼재된 성향을 가진 가정에서 자랐습니다. 펜실베이니아주 유권자 명부에 공화당원으로 등록되어 있었으나, 바이든 대통령 취임 당일 진보 계열 유권자 단체에 기부한 기록도 있습니다. 그는 평범한 중산층 가정 출신으로, 범죄 이력이나 군 복무 기록이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주변 사람들은 그를 차분하고 성적이 우수한 학생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이 사건을 통해 크룩스의 정치적 성향이나 범행 동기는 명확히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FBI와 수사 당국은 그의 배경을 철저히 조사하고 있으며, 이번 사건의 동기와 배후를 파악하기 위해 수사를 계속 진행 중입니다.

728x90

댓글